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몬스터 패밀리2' 오늘(2일) 개봉! 관람 포인트 BEST 3

기사입력2023-08-02 15:0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몬스터 패밀리2'가 오늘(2일) 개봉하며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감독: 호거 태프ㅣ 수입: (주)퍼스트런ㅣ 배급: 메가박스중앙(주)ㅣ제공: ㈜제이에이와이이엔터테인먼트ㅣ개봉: 2023년 8월 2일]

iMBC 연예뉴스 사진

#1 전설 속 몬스터들을 구하기 위해 몬스터 패밀리가 돌아왔다!
스케일과 재미 모두 2배로 업그레이드된 썸머 어드벤처!

iMBC 연예뉴스 사진

또 한번 몬스터로 변한 '위시본' 패밀리가 납치된 전설 속 몬스터들을 구하기 위해 전 세계로 떠나는 썸머 몬스터 어드벤처 '몬스터 패밀리2'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전작 '몬스터 패밀리'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재미로 무장했다는 점이다. 프랑켄슈타인, 뱀파이어, 미이라, 늑대 인간으로 변신하게 된 '위시본' 가족의 모험 스케일이 전 세계로 확장돼 시선을 모은다. 새로운 가족이 된 '바바 야가'와 '렌필드'가 슈퍼 소녀 '밀라'에 의해 납치된 데 이어 스코틀랜드, 히말라야 등 세계 각지에 숨어 있는 전설 속 몬스터들이 사라지기 시작한다. '밀라'의 몬스터 사냥을 막기 위해 몬스터 패밀리가 힘을 합쳐 블록버스터급 모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전작에서는 몬스터에서 인간으로 돌아가기 위한 고군분투가 담겼다면 이번에는 몬스터만이 지닐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더욱 흥미를 자아낸다. 이처럼 한층 업그레이드된 '몬스터 패밀리2'는 올 여름방학 극장가를 접수할 NO. 1 패밀리 애니메이션이 될 전망이다.

#2 새롭게 등장한 개성 강한 전설 속 몬스터들의 매력!
스코틀랜드 네스호부터 열대 밀림까지 화려한 볼거리로 시선 집중!

iMBC 연예뉴스 사진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새롭게 등장한 전설 속 몬스터들의 매력과 화려한 볼거리이다. 먼저 수천 년간 호수 바닥에 몸을 숨겨 온 네스호 몬스터 '네시', 히말라야 설산의 몬스터 '예티' 그리고 토라토라 섬의 몬스터 '킹 콩가'가 개성 넘치는 매력을 발휘, 몬스터 패밀리와의 케미를 발산한다. 특히 '예티'와 프랑켄슈타인으로 변신한 아빠 '프랭크'가 눈밭에서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은 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위시본' 가족이 전설 속 몬스터들을 만나게 되는 전 세계 곳곳의 다채로운 배경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스코틀랜드 네스호의 광활하고 아름다운 자연 풍광이 한눈에 펼쳐지는가 하면 수풀로 뒤덮인 정글과 신비한 꽃들이 어우러진 토라토라 섬의 환상적인 풍경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몬스터 패밀리2'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익스트림한 영상미를 선보이며 스크린 필람 무비로 등극,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다.

#3 몬스터 사냥에 나선 '빌런 패밀리'와의 정면 대결!
패밀리 대 패밀리 대격돌 스토리로 한층 더 넓어진 세계관!

iMBC 연예뉴스 사진

세 번째 관람 포인트는 패밀리 대 패밀리 대격돌 스토리로 세계관이 더욱 넓어졌다는 점이다. 다시 한번 몬스터로 변신한 '위시본' 가족은 전 세계 곳곳을 누비는 넘사벽 슈퍼 소녀 '밀라'의 뒤를 쫓아 전설 속 몬스터들을 구하고자 한다. 타고난 운동 신경과 뛰어난 지능을 가진 '밀라'의 뒤에는 억만장자이자 천재 과학자인 '스타 부부'가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밀라'와 '스타 부부'는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가족으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은 전 세계 몬스터들을 노리는 빌런 패밀리였던 것. 이에 몬스터 패밀리는 첨단 장비로 가득한 '스타 패밀리'의 본부인 로켓 크루즈에서 이들과 정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처럼 패밀리 대 패밀리로 맞붙게 되면서 한층 더 흥미진진하게 세계관이 확장된 '몬스터 패밀리2'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무더위를 날리며 온 가족의 취향을 저격할 NO. 1 패밀리 애니메이션 '몬스터 패밀리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주)퍼스트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