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앨범명인 '비긴'의 'B'는 숫자 '13'으로 표기돼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인피니트의 화려한 제2막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뉴 이모션스(New Emotions)'는 인트로부터 흥미롭고 중독되는 인스트가 귀를 사로잡는 곡. 이외에도 앨범명에 담긴 또 다른 시작과 13주년의 의미를 모두 아우르는 '인트로 : 13(Intro : 13)'부터 '시차', '아이 갓 유(I Got You)', '파인드 미(Find Me)'가 담겼다.
이날 엘은 근황을 묻는 질문에 "최근 MBC '넘버스' 촬영을 마쳤다. 컴백 준비도 병행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성열은 "나도 '넘버스'에 엘과 함께 출연했다. 명수에게 많은 의지를 했다. 현장에서 만나보니 정말 프로답더라"고 극찬했다.
이에 엘은 "촬영을 하면서 대립하는 장면은 별로 없었다. 세트장에서 참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화답했다.
한편 인피니트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비긴'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발매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 장호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