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트롯챔피언' 신승태·전유진, 듀엣곡 '고백할까 말까' 최초 공개

기사입력2023-07-24 14:0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 ON '트롯챔피언'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트롯챔피언'은 27일 오후 8시 MBC ON을 통해서 폭염으로 인해 더위와 싸우는 시청자들을 위해 'HOT! 여름밤 트롯 콘서트'를 개최한다.

먼저, 'HOT! 여름밤 트롯 콘서트'를 달달하게 빛낼 신승태&전유진의 듀엣곡 무대가 펼쳐진다. 전유진은 첫 듀엣곡 상대로 신승태와 호흡을 맞췄다. 듀엣곡 '고백할까 말까'는 신승태의 정규 1집에 수록된 곡으로, 여름의 싱그러운 감성이 물씬 풍기는 멜로디에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게다가 둘의 화려한 화음까지 더해져 더욱 달콤하고 러블리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음악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신승태&전유진의 듀엣곡 무대는 오직 '트롯챔피언'에서만 만날 수 있다.

또한 'HOT! 여름밤 트롯 콘서트' 무대 중 눈여겨볼 무대는 '장구의 신' 박서진의 '즐겨라' 무대다. 박서진은 이번 주제 'HOT! 여름밤 트롯 콘서트'에 맞는 곡으로 '즐겨라'를 선택하며 이번 무대에 강한 욕심을 내비쳤다. 박서진은 2022년 9월에 처음 발표했던 '즐겨라'보다 더 뜨거운 무대로 팬들에게 여름을 이겨낼 힘을 전달한다.


그 외에도 김용필은 농염한 낭만 섹시 보이스로, 안성준은 신나는 댄스파티로 무대의 흥을 시청자들께 제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조정민은 '타이밍+평행선' 리믹스 버전의 2곡으로 급이 다른 섹시 무대를 선보인다.

그 밖에 귀여움 한가득 '감성 거인' 황민호, 주부대통령의 주제가 '나의 영토'의 원곡자 현진우는 시원한 바다를 연상케 하는 무대로 시원함을 더해줄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컴백한 트롯 가수들도 함께한다. 댄스 트롯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시원 상큼한 보이스, 성민지 '오빠오빠!'와 통통 튀는 멜로디에 듣기만 해도 시원한 음색퀸, 최향 '콩닥콩닥'도 시원한 무대에 동참한다.

그 외에도 '트롯챔피언'에 처음 출연하는 현숙, 나예원, 김소유, 이소나도 함께 할 'HOT! 여름밤 트롯 콘서트' '트롯챔피언'은 27일 MBC 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