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제이슨 스타뎀 '메가로돈2' 8월 개봉…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기사입력2023-07-18 09: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영화 '메가로돈2'가 8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l 감독: 벤 휘틀리 l 출연: 제이슨 스타뎀, 오경 외]

iMBC 연예뉴스 사진

더욱 거대하게 돌아온 '메가로돈2'가 8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와 메가 히트 예고편을 공개했다. '메가로돈2'는 전 세계에서 가장 깊은 마리아나 해구, 역사상 가장 거대하고 무자비한 포식자가 도사리는 그곳에서 강철 다이버 '조나스'(제이슨 스타뎀)가 더 맹렬하게 돌아온 '메가로돈'과 짜릿한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지구상에 존재한 가장 거대한 어류이자 최상위 포식자 '메가로돈'의 강렬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든 것을 집어삼킬 것 같은 큰 입과 모든 것을 뚫어버릴 것 같은 날카로운 이빨이 위협적으로 다가오는 가운데, '메가로돈'이 일으킨 거센 파도에 맞서 버티고 있는 강아지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더욱 거대해진 놈들이 돌아온다"라는 카피는 2018년 개봉한 전작 '메가로돈'보다 한층 강해진 괴수들의 존재감과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기대하게 만든다.

함께 공개된 메가 히트 예고편은 "6,500만 년 동안 하나의 종이 세상을 지배했다" 라는 자막과 함께 공룡 중 최고의 포식자로 알려진 티라노사우루스를 단숨에 먹어 치우는 '메가로돈'의 무자비한 모습으로 시작한다. 전 세계에서 가장 깊은 마리아나 해구에서 이상한 생명체의 움직임이 감지되자 다시 한번 부름을 받게 된 전직 해군 캡틴이자 심해 전문 다이버 '조나스'. 그는 바다 깊은 곳에서 해저 탐험대와 '메가로돈'을 맞닥뜨린 후, 바닷가에서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고 있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인다. 평화로운 휴양지를 한순간에 핏빛 아수라장으로 만든 '메가로돈'과 대왕 문어 '메가 옥토퍼스' 등 강력해진 괴수들의 맹렬한 공격과 '메가로돈'을 유인해 사람들을 구하려는 '조나스'의 고군분투가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메가로돈2'는 '분노의 질주''익스펜더블''트랜스포터' 시리즈 등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보유한 할리우드 대표 액션 스타 제이슨 스타뎀의 신작이자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한 메가톤급 액션 어드벤처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듄''아바타''인터스텔라' 등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하는 VFX 제작진이 가세해 '메가로돈'부터 다양한 괴수들까지 리얼하게 구현해 압도적인 몰입감과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저 포스터와 메가 히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메가로돈2'는 오는 8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