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불 영화 중 유일하게 박스오피스 TOP 5에 오르며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영화 '귀공자'의 김선호가 생방송 라디오에 단독 출연, 개봉 2주 차에도 열일 홍보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
'귀공자'에서 단 한 번도 타겟을 놓친 적 없는 프로 '귀공자' 역을 맡아 파워풀한 액션부터 광기 넘치는 표정, 극과 극 반전 매력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 김선호가 내일(29일) 오전 8시 MBC FM4U [굿모닝FM 테이입니다]에 출연한다.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김선호는 성공적으로 스크린 데뷔를 마친 소감부터 카체이싱, 와이어, 총격 액션 등 액션 연기를 위한 연습 과정과 촬영 현장 에피소드는 물론, 함께 호흡을 맞춘 박훈정 감독, 배우들과의 케미 등 '귀공자'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코너를 통해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최고의 추격 액션 영화로 주목받는 '귀공자'를 본 관객들은 "밝은 청불 영화. 액션 코믹 느와르!!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안성맞춤!!"(ch**8884), "액션 폼 미침ㅋㅋㅋㅋ 긴장감 몰입감 다 때려잡고 내 취향도 때려잡음. 대만족!"(Ush**), "액션+재미=안 보면 후회함!!"(so_0e.**), "탄탄한 구성. 중간중간 유쾌한 코믹. 영상미 굿!!"(Sunggon**), "박훈정 감독 작품답게 박진감 넘치는 액션!"(seoik**), "또 보고 싶은 영화. 반전에 반전! 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함!!"(s01034**) 등 강력한 액션과 반전의 재미와 위트를 갖춘 '귀공자' 에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김선호 능청스럽게 멱살 잡고 하드캐리"(mmss**), "김선호... 연기 대박! 개쩔!!"(sujung**), "맑눈광의 정점! 김선호 배우!"(assn**), "김선호 특유의 여유와 위트, 쎄한 미소, 광기 어린 눈빛, 허당 개그까지 다 뽑아 씀"(uyoung0**) 등 강렬한 스크린 데뷔전을 치른 김선호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홍보 '프로'의 면모를 보여주는 김선호의 라디오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귀공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 iMBC DB | 사진제공 ㈜영화사 금월, ㈜스튜디오앤뉴, NEW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