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국제고등학교'는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흙수저 김혜인이 모두가 선망하는 청담국제고등학교로 전학 온 뒤 유력한 용의자이자 교내 최고 권력인 다이아몬드6의 여왕 백제나를 만나 벌어지는 치열한 권력 게임과 심리싸움을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김혜인(이은샘 분)과 서도언(이종혁 분), 백제나(김예림 분)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차에서 내리며 서도언의 손을 잡고 있는 김혜인이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된 3, 4화에서 김혜인은 청담국제고등학교 입학 기회를 얻었다. 그렇게 가게 된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김혜인은 당당하게 교복을 입고 등장했다. 특히 이사장 아들인 서도언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당당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혜인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 속엔 그들을 바라보는 백제나가 그려졌다. 백제나는 김혜인과 서도언의 모습이 불편한 듯 팔짱을 낀 채로 날카로운 시선을 보내고 있다. 첫만남부터 싸움으로 시작됐던 김혜인과 백제나의 인연이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선 어떤 갈등으로 번지게 될지 내일(14일) 공개될 5화, 6화를 기대케 만든다.
'청담국제고등학교'는 매주 수요일 웨이브(Wavve)와 넷플릭스에서 2회차씩 공개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와이낫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