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문종업은 오는 7월 15일 오후 2시와 6시,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단독 팬 콘서트 'UPPIE IS BACK(문종업이 돌아왔다)'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문종업이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팀 24시로 출연한 이후 처음으로 팬들과 단독 대면하는 자리로, 그의 독보적인 색깔이 녹아 있는 무대와 진솔한 토크, 특별한 이벤트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셋리스트가 마련된다.
출구 없는 팔색조 매력과 대체불가 '오빠미(美)'를 과시하며 많은 사랑을 이끌고 있는 문종업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단짠' 면모와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 화끈한 음악적 변신을 과시하며 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꽉 채울 전망이다.
문종업은 그룹 B.A.P 출신으로, '피크타임'에서 팀 24시로 참여, 글로벌 개인 투표 1위, 팀 순위 최종 3위에 등극하는 등 괄목할 만할 성적을 거두며 남다른 존재감을 떨쳤다. 최근 M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음악 활동 및 팬 소통을 예고했다.
한편 문종업의 단독 팬 콘서트 'UPPIE IS BACK'은 오는 7월 15일 오후 2시와 6시,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오는 15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티켓 오픈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A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