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한 새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청담국제고등학교'는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흙수저 김혜인이 모두가 선망하는 청담국제고등학교로 전학 온 뒤 유력한 용의자이자 교내 최고 권력인 다이아몬드6의 여왕 백제나를 만나 벌어지는 치열한 권력 게임과 심리싸움을 그린 작품이다. 이은샘, 김예림(레드벨벳 예리), 이종혁, 유정후 등 신예들이 주연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김혜인(이은샘 분)과 백제나(김예림 분) 두 주인공 사이의 묘한 긴장감을 보여준다. 장면을 응시한 채 보는 이들을 서늘하게 만드는 가운데, 표정과 몸이 경직된 김혜인과 뒤에서 팔을 잡고 차가운 눈빛을 보이는 백제나의 대조적인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너한텐 특별히 학교가 지옥이 되게 해줄 테니'라는 카피 문구는 예측불허한 비극을 예고하고 있다. 성격도 집안도 모든 것이 다른 김혜인과 백제나가 학교에서 어떤 일을 겪게 될지 기대가 더욱 고조된다.
'청담국제고등학교'는 오는 5월 31일 웨이브(Wavve)와 넷플릭스에서 첫 방송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와이낫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