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수)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0회에서는 ‘신랑즈’ 이규한이 ‘멘토’ 문세윤과 홍대에서 ‘특별수업’을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문세윤은 “난 멘토 중에서 동생이니 편안하게 이야기했으면 좋겠다”며 특별수업을 시작한다. “오늘 만날 사람이 있다. 이효리 누나 라인~”이라고 해 이규한을 설레게 한 문세윤은 ‘귀한 분’으로 2015년 SBS 공채 개그우먼이자 타로술사인 송이지를 소개한다.
이후 문세윤은 슬며시 자리를 비켜주려 하지만, 떠나려는 그의 손을 이규한이 꼭 붙잡아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문세윤은 송이지에 대해, “(타로점으로) 홍현희의 임신도 맞혔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다. 송이지의 용한 면모에 쏙 빨려 든(?) 이규한은 홀린 듯 춤까지 따라 추더니, 일 관련 질문을 먼저 던져 문세윤으로부터 “무슨 일이야, 연애지!”라고 타박받기도.
결국 이규한은 송이지가 시키는 대로 타로카드를 뽑기 시작하는데, 그의 카드를 확인한 송이지는 “어?”라고 외치더니, “이렇게 되면 올해 100%”라고 한다. 뿐만 아니라 이규한은 오나미가 결혼하기 전 뽑은 카드를 뽑아 입꼬리가 하늘 끝까지 승천한다고. 이에 송이지는 “복채는 일일 데이트권으로 주시면 안 될까요? 연락처 주세요”라고 냅다 직진한다고 전해져 과연 이규한이 송이지의 제안을 받아들일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규한의 특별수업 현장은 19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6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 채널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