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5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미니 2집의 타이틀곡 '빛을 따라서(Shining Bright)'로 컴백해 4세대 대표 청량돌 굳히기에 나선 첫사랑(CSR)이 출연한다. 여기에 미니 1집 '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으며 핫 데뷔를 알린 싸이커스(xikers)가 함께하며 방송에 재미를 더한다.
첫사랑, 싸이커스와 함께하는 이날 방송은 '새싹돌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에 신인 아이돌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와 생기발랄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K팝 대표곡을 커버하는 코너에 돌입하자 두 그룹 모두 엄청난 역량을 뽐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MC 은혁과 광희의 '상하체 분리 댄스'를 보고 한 번에 정답을 맞혀 놀라움을 안긴다. 이어지는 댄스 커버 무대에서도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세븐틴 부석순 등 K팝 선배 그룹의 노래에 맞춰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첫사랑과 싸이커스는 '랜덤 플레이 댄스' 코너를 통해 힙합부터 삼바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댄스 실력을 선보인다. 차세대 퍼포머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해낸 두 그룹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첫사랑과 싸이커스의 완벽한 본업 모멘트는 4월 5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