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29일 오후 6시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 신곡 'NEW DAYZ'로 무대에 올랐다.
이날 트렌드지는 등장부터 더욱 훈훈해진 비주얼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한 것은 물론, 무대가 시작되자 자유롭고 유려한 춤선을 선보이며 '4세대 대표 퍼포먼스돌'의 저력을 드러냈다.
특히 트렌드지의 180도 변신한 콘셉트와 처음 시도해본 장르는 단연 돋보였다. 트렌드지가 지난 앨범들에서 와일드하고 거침없는 콘셉트를 선보였다면, 'NEW DAYZ'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만큼 청춘의 모습들을 대변하는 모습과 한층 부드러워진 콘셉트로 무대를 장악했다.
또한 트렌드지는 역동적인 퍼포먼스 속 복잡한 안무 동선에도 한 치 오차 없는 칼군무를 선보이는가 하면, 멤버들 간 완벽한 시너지까지 뿜어내며 현장을 전율과 감탄으로 물들이기도 했다.
한편, 트렌드지는 두 번째 싱글 'BLUE SET CHAPTER. NEW DAYZ'를 통해 커리어 하이부터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의 실시간 음반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글로벌 성장세를 증명하고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 M '쇼! 챔피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