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 3화에서는 사람과 일상에 대한 따뜻한 시선이 돋보이는 웹툰 두 작품이 소개된다. '웹툰싱어'를 가슴 찡한 감동과 알콩달콩 설렘으로 물들일 네이버웹툰 작품은 휴먼판타지물의 대표작 '내일(라마)'와 풋풋한 청춘 연애물 '연애혁명(232)'. 내일이 두려운 이들이게 희망의 불씨를 심어주는 작품 '내일'과 10대들의 사랑과 우정을 담아낸 일기장 같은 작품 '연애혁명'의 스토리가 어떤 무대로 다시 태어날지 기대가 모인다.
두 작품의 테마와 명장면 무대를 선보일 싱어로는 전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더보이즈 뉴, 청춘을 위로하는 달콤 보이스 옥상달빛, 멋과 흥을 품은 조선팝의 창시자 서도밴드, 드라마 '스카이캐슬' OST로 큰 화제를 모은 하진이 나선다. '웹툰싱어' 3화는 청중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달콤한 무대와 역대급 소름 돋는 고음 대결까지 예고한 바, 새로운 레전드 무대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앞서 '웹툰싱어'는 웹툰 작가를 초대해 무대와는 또 다른 종류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에는 여느 때보다 힙하고 캐릭터 강한 작가들의 등장하며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MC 장도연은 “심상치 않은 작가들의 포스에 제가 초라해지네요”라고 발언, 웹툰만큼 개성 넘치는 작가들이 들려줄 강렬한 토크에도 호기심이 고조된다.
'웹툰싱어'는 3MC 샤이니 민호, 유세윤, 장도연을 필두로 패널 한해, 엄지윤, 최예나, 조나단과 함께 막강한 웹툰과 다채로운 싱어의 무대로 찾아오고 있다. 웹툰과 싱어의 꽉 찬 시너지로 매회 눈을 뗄 수 없는 명승부가 펼쳐지는 가운데, 세 번째 명예의 전당에 등극할 웹툰은 어느 작품이 될지 관심이 쏠린다.
K-웹툰과 K-팝이 만나 최고의 무대가 펼쳐지는 NEXT LEVEL 음악쇼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는 오늘 3일(금)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티빙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