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남보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국내최초 유튜브 재데뷔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에서 남보라는 "다시 유튜브를 시작해 보려고 한다"며 인사를 건네더니 쇼핑몰 업무, 가계부 작성 등 밀린 일들을 끝냈고 이후 "오늘은 제 동생이 발달장애를 가지고 있는데 경계성에 있는 친구라 장애등급을 못 받았다. 원래 경계성에 있는 친구들이 등급 받기가 어렵다고 하더라"며 여섯째 남동생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그래서 진짜 여기저기 병원을 다니면서 재심사를 받기 위한 검사들을 실시했고, 어제 검사 결과지가 나왔는데 장애가 있다고 판정을 받아서 신청하러 가려고 한다"며 "격주에 한 번씩 병원에 가서 상담치료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 동생을 알뜰살뜰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동생을 병원에 데려가 상담을 받고 나온 후 남보라는 "휘호 어땠어?"라고 물으며 동생의 상태를 살폈고 "다 얘기해서 속 시원했다"는 대답에 함께 기뻐하며 따뜻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휘호가 병원 다니면서 확실히 많이 좋아져서 병원 찾은 보람이 있다"며 뿌듯해 했다.
한편, 남보라는 과거 KBS1 '인간극장', MBC '천사들의 합창' 등을 통해 8남 5녀 대가족의 장녀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로드 넘버원', '해를 품은달', '현재는 아름다워', '오늘의 웹툰'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iMBC연예 박혜인 | 유튜브 '남보라의 인생극장'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