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에픽하이, 화사와 첫 컬래버…'스트로베리' 2월 1일 발매

기사입력2023-01-26 17:1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마마무 화사와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월 1일 발매되는 신보 'Strawberry(스트로베리)'의 풀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앨범명과 동명의 곡 'Strawberry'를 비롯해 'On My Way(온 마이 웨이) (feat. 잭슨)', 'Catch(캐치) (feat. 화사)', 'Down Bad Freestyle(다운 배드 프리스타일)', 'God's Latte(갓즈 라떼)' 등 다섯 곡이 이번 신보를 채운다.

'Strawberry'는 전 세계를 상대로 행보를 넓혀가고 있는 에픽하이의 첫 글로벌 앨범으로 전 멤버가 작사∙작곡 등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녹여냈다. 지난 2021년 빌보드 1위를 거머쥔 래퍼 릴 나스 엑스(Lil Nas X)의 'Industry Baby(인더스트리 베이비)'를 비롯해 해외 유수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닉 리(Nick Lee)를 비롯해 다수의 그래미 어워즈를 수상한 뮤지션 팀과도 작업을 함께했다.


여기에 갓세븐(GOT7) 멤버 잭슨과 마마무 화사가 각각 'On My Way', 'Catch'의 피처링에 참여해 에픽하이만의 음악이 지닌 독보적인 감성에 힘을 싣는다. 특히 '믿고 보고 듣는' 화사와 처음 선보이는 조합은 트렌드와 대중성까지 놓치지 않는 명품 음악을 예고하며 음원 차트 롱런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프로듀서, 아티스트와의 완성도 높은 음악적 시너지는 에픽하이만의 색깔과 상징성에 힘을 더하며 한층 풍성해진 음악 세계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웰메이드 명반을 예고한 에픽하이는 2월 1일 앨범 발매 이후 6일 영국 맨체스터를 시작으로 월드투어 'ALL TIME HIGH TOUR (올 타임 하이 투어)'의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4월까지 영국, 벨기에, 덴마크, 독일, 프랑스, 미국, 캐나다 등 총 7개 국가 36개 도시로 이어지는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로 통하는 명품 아티스트의 면모를 선보일 계획이다.

'믿고 듣는' 음악으로 채워질 에픽하이의 새 앨범 'Strawberry'는 오는 2월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아워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