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예능

한혜진 "헬스장에서 헐벗어.. 연인과 이성친구 다니는 것 싫어"(연애의참견3)

예능홈페이지 2023-01-25 00:15
한혜진 "헬스장에서 헐벗어.. 연인과 이성친구 다니는 것 싫어"(연애의참견3)

모델 한혜진이 연인의 이성친구 문제에 보수적인 입장을 보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월 24일 방송된 KBSJoy '연애의 참견3' 코너 '연참 위키'에서는 '연인의 이성 친구를 어디까지 허용할까'를 주제로 출연진들이 이야기 나눴다.


이날 한혜진은 "이 주제로는 할 말이 없을 것 같은데"라며 보수적인 태도를 보였다. 주우재는 "친구가 내 여자친구밖에 없나? 없다면 사회성을 길러야 한다"고 단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숙은 주우재에게 "연인 만날 때 친구 안 만나냐"고 물었다. 이에 주우재는 "전 친구 없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곽정은은 "가치관은 자기 경험 안에서 생기는데 술 마시게 해줄 것 같다. 나 또한 남사친과의 관계가 중요하기 때문이다"며 개방적인 태도를 견지했다.



한혜진은 "왜 나를 만나서 풀면 되지, 왜 남사친을 만나서 야릇한 교감을 나누냐? 도대체 뭘 즐기겠다는 거냐"고 소리쳤다.


주우재도 이에 더해 "곽정은 씨 대답하세요"라고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숙은 "연인과 이성친구끼리 헬스장이나 당일치기 여행을 가는 건 어떠냐"고 물었다.


서장훈은 "헬스장은 이상한 게 아닌데 운동복이 좀 신경 쓰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한혜진 또한 "저 헬스장에서 제일 헐벗고 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매주 화요일 밤 8시30분 방영되는 '연애의 참견3'은 누구보다 독하게, 단호하게 연애를 진단해주는 본격 로맨스 파괴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iMBC 이소연 | 화면캡쳐 KBSJoy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