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2022 MBC 가요대제전' 윤하·해찬→이무진·미연, 스페셜 컬래버 무대

기사입력2022-12-20 09:1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2022 MBC 가요대제전'이 한정판 무대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31일(토) 밤 8시 40분에 방송되는 '2022 MBC 가요대제전'은 “With Love”를 주제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모여 음악으로 화합하는 특별한 축제다.

앞서 '2022 MBC 가요대제전'은 성악가 조수미, 윤종신, 자우림 등 세대 불문, 장르 불문의 초특급 라인업을 구축해 K-POP 팬덤뿐 아니라 온 국민 대통합을 예고했던 터. 여기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무대부터 특별 유닛 무대까지 마련해 축제의 장(場)을 더욱 풍성하게 물들일 계획이다.

먼저 문빈&산하(ASTRO), 유태양(SF9), 김요한(위아이)이 '끝사랑즈'로 뭉친다. 각기 다른 매력의 보이그룹 멤버들이 모여 어떤 무대를 꾸밀지 궁금해지는 상황. 2022년 마지막 날의 끝사랑을 책임질 치명적인 '心스틸러'로 변신한 '끝사랑즈'에게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역주행 열풍의 주인공 윤하와 독보적 보컬을 자랑하는 NCT 태일 해찬의 컬래버레이션도 성사된다. 감성까지 꿰찬 파워 보컬들이 만나 청량한 하모니를 완성, 잊지 못할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매력적인 목소리의 보컬리스트 이무진과 걸그룹 대표 비주얼이자 메인보컬 미연((여자)아이들)은 '역주행 송'을 준비해 음색 끝판왕다운 귀 호강 무대를 선물한다.

'2022 MBC 가요대제전'에서만 보고 듣고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유닛 스페셜 스테이지 또한 기대를 모은다. Stray Kids의 댄스 유닛인 'DANCERACHA' 리노X현진X필릭스가 강렬한 퍼포먼스를, IVE의 '인형즈' 장원영과 이서가 케미 폭발 무대를 선보이는 것. 믿고 보는 조합이 예고돼 벌써부터 설렘 엔진에 시동이 걸리고 있다.

이처럼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만남을 통해 한 해의 마지막 날을 아름다운 사랑 노래로 따듯하게 감싸줄 '2022 MBC 가요대제전'이 어떤 무대들을 보여줄지 손꼽아 기다려진다.

스페셜 스테이지 1차 라인업 공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2022 MBC 가요대제전'은 오는 31일(토)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각 소속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