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카라, 강렬한 의지+단단해진 내면…음악적 성장 예고

MUSIC톡홈페이지 2022-11-25 17:15
카라, 강렬한 의지+단단해진 내면…음악적 성장 예고
걸그룹 카라(KARA)가 스페셜 앨범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25일 0시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두 장의 사진에는 무대 위 화려하고 멋진 아티스트 카라의 모습과 일상 속 평온한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시퀸룩으로 멋을 낸 블랙 톤의 사진으로 다시 한번 무대를 압도하고자 하는 강렬한 의지를, 이와 상반된 매력의 화이트 톤의 사진을 통해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깊고 단단해진 멤버들의 내면을 표현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은 데뷔 15주년을 맞은 카라가 약 7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이다. 오랜 시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앨범으로, 멤버 전원이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다.

한편,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를 완료한 카라는 오는 26일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27~28일 2개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선보인다. 이들의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알비더블유(RBW)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