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커튼콜' 강하늘·하지원, 출근길 동행 영락없는 신혼부부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22-11-14 10:00
'커튼콜' 강하늘·하지원, 출근길 동행 영락없는 신혼부부
'커튼콜' 강하늘과 하지원의 출근길 장면이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 14일(월)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연출 윤상호/극본 조성걸/제작 빅토리콘텐츠) 5회에서는 유재헌(강하늘 분)과 박세연(하지원 분)의 가슴 설레는 '출근길 모먼트'가 그려진다.

앞서 방송에서는 유재헌이 같은 극단 동료이자 가짜 아내인 서윤희(정지소 분)와 함께 시한부 인생을 사는 자금순(고두심 분)과 그의 집안에 활기를 준 가운데 친손주 박세규(최대훈 분)의 도움으로 진짜 손자로 둔갑된 내용이 전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평소와 달리 슈트로 말끔하게 차려입은 유재헌과 차분하게 출근을 준비 중인 박세연의 모습이 한 컷에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박세연이 유재헌의 넥타이를 만지며 옷매무새를 다듬어주는 스틸컷은 영락없는 신혼부부의 달콤한 분위기가 풍겨 어떠한 사연으로 전개된 장면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북쪽에서 내려온 것으로 설정된 가짜 손자 유재헌이 호텔 낙원의 총지배인인 박세연과 함께 왜 출근길에 동행하게 됐는지 본 방송에서 자세한 내용이 밝혀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박세연은 유재헌을 친동생이라 여기며 살갑게 대해주고 있지만 날이 갈수록 미묘한 감정의 교류가 일어나고 있어 두 사람의 관계 발전 여부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강하늘과 하지원의 달달한 투샷이 예고된 드라마 '커튼콜' 5회는 오늘 14일(월) 밤 9시 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빅토리콘텐츠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