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이는 지난 24일 23시 자신의 SNS 채널에 새로운 앨범 'S:INEMA(씨네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엔 'S:INEMA(씨네마)'의 느낌을 표현한 빈티지한 흑백 사진과 클래식한 쎄이의 이미지가 담겼다. 특히 남장을 한 쎄이와 매혹적인 드레스의 모습으로 상반된 무드를 드러내며 곧 펼쳐질 영화 같은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쎄이는 오는 27일 두 번째 정규 앨범 'S:INEMA(씨네마)'를 발매하고 리스너들을 만난다. 최근 다양한 OST는 물론 싱글 'Summer In Love'와 'ALARM'으로 매력적인 사운드와 개성 넘치는 보컬을 보여준 쎄이이기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쎄이는 '음악으로 말하는 사람이 되다'라는 의미의 'SAY'에서 더 발전한 모습을 보이고자 'A+'의 의미를 담아 'SAAY'라는 이름을 탄생시켰다. 퓨처 R&B와 팝 R&B의 '케미'를 당당하게 표현하는 음악적 결을 품고 있으며 작사와 작곡은 물론, 안무 창작, 퍼포먼스 디렉팅까지 진두지휘하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다.
쎄이는 백현, 트와이스, 에스파 등 유명 아이돌의 곡 작업에 함께했으며, 뿐만 아니라 스눕 독, 크러쉬,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 펀치넬로, 우원재, 저스디스, 릴 모쉬핏 등 다양한 국내외 뮤지션들과도 협업하며 음악적 재능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쎄이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20분 방송하는 Mnet '아티스탁 게임: 가수가 주식이 되는 서바이벌'로도 시청자들을 만나는 중이다. 첫 무대부터 만점에 가까운 성적을 기록하며 '팀 쎄이'의 리더를 맡는 등 강력한 우승 후보로 급부상한 상황.
한편 쎄이의 'S:INEMA(씨네마)' 피지컬 앨범은 현재 모든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27일부터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 시작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제공 유니버설뮤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