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APR PROJECT "TRCNG 호현과 함께해 행복해"

기사입력2022-10-07 13:3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APR PROJECT(에이피알 프로젝트)를 위해 호현이 지원 사격에 나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7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바나나홀에서 APR PROJECT(지훈, 현우, 시우, 하민, 호현) 새 싱글 'BOYHOOD I S#2(보이후드 씬2)'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APR PROJECT는 지난 2017년 데뷔했던 8인조 TRCNG 출신이다. 내년 상반기 정식 재데뷔를 앞두고 선공개 앨범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앨범 활동과 더불어 최근 일본 도쿄에서 두 번째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탄탄한 팬덤을 쌓고 있다.

이들은 오는 10일 두 번째 선공개 앨범 'BOYHOOD I S#2'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청춘 3부작 '슬픔, 시작, 비행' 중 '시작'을 주제로 한 이번 선공개 앨범은 슬픔과 좌절을 딛고 일어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청춘들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그려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자아낼 전망이다.

타이틀곡 '장면'은 쓰러지고 넘어져도 언젠간 밝은 날을 위해 포기하지 않고 나아간다는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긴 업템포 팝 장르의 곡이며, 수록곡 '꽃이 피는 곳'은 '우리가 걸어가는 길이 꽃길'이라는 주제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트로피컬 팝 장르의 곡이다.


이날 시우는 "5년 만에 쇼케이스를 하게 됐다. 굉장히 떨린다. 여기 온 모든 분들에게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포부를 밝혔다.

하민은 "오늘 이 무대가 우리의 오프라인으로 3년 만의 무대다. 오랜만에 뜻깊은 자리"라며 감탄했고, 현우는 "TRCNG에 이어 새롭게 무대를 선보였다. 오랜만에 하는 무대인만큼 감사함과 소중함을 절실히 느끼고 있다. 이제 팬들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게됐다"고 기뻐했다.

지훈은 "지난 쇼케이스가 생각난다. 이번에도 호현이와 함께할 수 있어 마무리 잘 할 수 있을 거 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호현은 "피처링, 뮤직비디오, 쇼케이스까지 지원사격하게 됐다. 오랜 시간 함께한 멤버들과 이렇게 자리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화답했다.

한편 꿈과 음악을 향한 진심과 두터운 우정을 보여줄 APR PROJECT의 새 싱글 ‘BOYHOOD I S#2’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iMBC 이호영 | 사진제공 울프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