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블랙 아담' 히어로 잡는 뉴타입 히어로…끝판왕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2022-09-28 09:0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영화 '블랙 아담'이 끝판왕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ㅣ감독: 자움 콜렛 세라ㅣ출연: 드웨인 존슨, 노아 센티네오, 피어스 브로스넌, 퀸테사 스윈들, 알디스 호지, 사라 샤이]

iMBC 연예뉴스 사진

DC 확장 유니버스 사상 가장 강력한 능력치를 갖춘 '블랙 아담'이 끝판왕 포스터와 함께 '블랙 아담'의 초능력을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끈다. '블랙 아담' 은 5000년 전 고대 도시 '칸다크'의 노예에서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불사신으로 깨어난 '블랙 아담'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일격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왕좌에 앉은 채 히어로 기강을 잡으러 나선 듯한 히어로계의 끝판왕 '블랙 아담'의 강렬한 눈빛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상을 구할 것인가, 파괴할 것인가”라는 카피는 선과 악의 경계를 뛰어넘는 뉴타입 히어로 '블랙 아담'의 정체성을 드러내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집트 신의 이름을 본떠서 만든 여섯 가지 능력, 슈(SHU)의 체력, 헤르세프(HERSHEF)의 힘, 아몬(AMON)의 권능, 제후티(ZEHUTI)의 지혜, 안푸(ANPU)의 스피드, 메헨(MENTHU)의 용기를 가진 '블랙 아담'은 기관총에도 끄떡없는 방탄 능력과 제트기와 비슷한 속도의 고공비행은 물론, 맨손으로 비행기 날개를 내려치고, 번개를 쏘는 능력까지 역대급 파괴력으로 다른 슈퍼 히어로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여기에 자신만의 기준으로 정의를 실현하는 새로운 유형의 히어로인 만큼 예측불허 상황 속 세상의 운명을 결정지을 그의 최후의 선택이 관객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히어로 판을 완전히 뒤집어 놓을 넘사벽 능력치의 '블랙 아담' 역은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스타 드웨인 존슨이 맡아 일찌감치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대체불가한 독보적인 피지컬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블랙 아담'과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드웨인 존슨. 그가 선보일 전매특허 액션 연기에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대 스펙과 최강 파워의 초능력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역대급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는 '블랙 아담'은 오는 10월 국내 개봉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