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보

뉴진스, 몽환적 매력 담은 단체 화보 공개…감각적 스타일 눈길

화보홈페이지 2022-09-23 10:34
뉴진스, 몽환적 매력 담은 단체 화보 공개…감각적 스타일 눈길
뉴진스가 색다른 분위기를 뽐내는 단체 화보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오늘(23일) 패션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 10월호를 통해 패션 브랜드 꼼데가르송과 협업으로 완성된 화보를 공개했다. 뉴진스는 과감한 레이어드와 믹스매치 스타일링으로 화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멤버들은 특유의 풋풋함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방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뉴진스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10대의 통통 튀는 매력부터 음악을 대하는 진지한 면모까지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들은 용기를 내 시도한 첫 도전, 평소 실천하는 정리 규칙 등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펼쳤다. 특히, 멤버들은 좋아하는 일로 누군가에게 행복을 주고 싶은 꿈 및 노래가 전달하는 감정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다.

뉴진스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지큐 코리아' 10월호와 웹사이트(gq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뉴진스는 민희진 대표이사가 이끄는 어도어(ADOR)에서 선보인 그룹으로, 데뷔 앨범 'New Jeans'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를 아우르는 라이징 아티스트로 급부상했다. 이들은 데뷔곡 'Attention'으로 멜론, 지니 등 8월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한 뒤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머물고 있으며 미국 빌보드 차트에 7주 연속 차트인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지큐 코리아(GQ KORE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