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가우스전자' 곽동연→고성희, 코믹 연기 속 반전 매력 화보

기사입력2022-09-21 15:1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웹드라마 '가우스전자'가 곽동연, 고성희, 배현성, 강민아 4인의 하퍼스 바자 10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기획: KT 스튜디오지니 제작: 팬엔터테인먼트/링가링 크리에이터: 서수민 연출: 박준수 극본: 강고은, 서한나 출연: 곽동연, 고성희, 배현성, 강민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올 가을, 유쾌한 웃음으로 안방을 물들일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가 곽동연, 고성희, 배현성, 강민아 4인이 함께한 하퍼스 바자 10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 가우스전자'는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 청춘들이 사랑을 통해 오늘을 버텨내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의 곽동연, 고성희, 배현성, 강민아가 하퍼스 바자 10월호 화보를 통해 코믹 연기 뒤에 숨기고 있던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이번에 공개된 하퍼스 바자 화보는 사무실을 배경으로 네 배우의 독특한 분위기를 담아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인다. 깊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네 사람은 사무실 의자, 복합기, 전화기 등 일상적인 물건들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돋보이는 패션 소품으로 바꾸어 놓았다. 또한 다같이 선글라스를 쓴 화보로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작품을 통해 그들이 보여줄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가우스전자'에서 열연을 펼치며 빛나는 코믹 케미스트리로 재미를 극대화한 배우 4인은 웃음기 쫙 뺀 얼굴로 역대급 비주얼 화보를 완성시켰다.

이처럼 압도적인 아우라 뿜어낸 화보컷뿐만 아니라 드라마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전할 인터뷰가 담긴 곽동연, 고성희, 배현성, 강민아의 화보는 하퍼스 바자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는 네이버 웹툰에서 오랫동안 독자들의 사랑 받으며 글로벌 누적 조회수 26억 뷰를 달성한 레전드 웹툰 ‘가우스전자(작가 곽백수)’를 실사화한 작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신병'' 굿잡' 등으로 흥행 신화를 쓰고 있는 KT 스튜디오지니가 기획하고, '라켓소년단''청춘기록''동백꽃 필 무렵' 등 웰메이드 드라마로 극찬 받은 팬엔터테인먼트와 링가링이 제작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이렇게 믿고 보는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가우스전자'가 유쾌한 웃음과 깊은 공감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이다.

곽동연, 고성희, 배현성, 강민아의 하퍼스 바자 10월호 화보를 공개하며 주목 받은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는 9월 30일 올레tv와 seezn(시즌)을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KT스튜디오지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