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MBC라디오와 글로벌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아이돌라디오 시즌3' DJ로 에이티즈의 홍중과 윤호가 낙점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들은 지난 달 '아이돌라디오 시즌2' DJ 자리를 내려놓은 몬스타엑스의 형원과 주헌의 자리를 잇게 됐다.
'아이돌라디오 시즌3' 제작진은 “기존 아이돌 라디오의 ‘우주’ 컨셉에 에이티즈의 세계관인 ‘해적’을 더해서 ‘우주 해적’ 컨셉으로 시즌3를 준비하고 있다”면서 “‘호홍야’로 불리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홍중과 윤호의 케미를 최대한 살려서 방송할 것”이라고 밝혔다.
DJ 홍중과 윤호는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이돌라디오 시즌3'의 DJ가 된 소감을 밝혔다. 홍중은 “좋은 기회를 함께하게 된 만큼 청취자 분들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보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윤호는 “재밌고 알차게 행복한 추억만 만들고 싶다”면서 “아이돌라디오 DJ답게 완벽하고 멋있는 ‘댕디’가 될게요!”라는 계획을 밝혔다.
'아이돌라디오 시즌3'는 9월 12일 이후 매주 월, 수 오후 9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라디오에서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 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