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여자친구 출신 예린 “레드벨벳 조이 조언 덕분에 솔로 부담 극복”

기사입력2022-08-19 10:3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예린이 키치한 느낌의 화보를 통해 ‘만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걸그룹 여자친구 출신의 예린이 MZ매거진 유어바이브와 생일 기념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지난 5월 발매한 ‘ARIA(아리아)’로 첫 솔로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예린은 유어바이브와의 화보에서 곰돌이 가방과 컬러풀한 의상 등, 키치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비주얼을 폭발시켰다. 완벽한 포즈와 다양한 표정을 곁들이며 ‘파워 아이돌’다운 끼를 드러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예린은 생애 처음 솔로 활동을 마친 소감에 대해 “부담이 있었고, 녹음을 하면 할수록 내 자신이 작아보였다”고 솔직히 밝혔다. 이어 “이러한 부담감과 불안감을 극복하고 이겨내면서 완성한 앨범이라 뿌듯함이 어느 때보다 컸다”며 “오롯이 혼자서 무대를 소화해야 했지만, 결국 해냈기 때문에 이번 활동을 통해 많이 성장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솔로 활동에 도움을 준 사람에 대해서는 주저 없이 레드벨벳 조이를 꼽았다. 예린은 “앨범을 준비하며 갈피를 못 잡을 때가 있었는데, 조이가 집에 찾아와 밤새도록 대화를 나누며 진심 어린 조언을 해줬다”며 “같이 있어준 것만으로도 많은 의지가 됐고, 조이가 돌아간 뒤 장문의 메시지로 ‘고맙다’는 표현을 할 정도로 너무 고마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예린은 자신에게 가장 행복을 주는 존재로 10개월 된 반려견 ‘해피’를 꼽으며 ‘팔불출’ 면모를 드러내는가 하면, ‘체리피스’에 이어 곰돌이 하트까지 ‘신문물’ 습득에 진심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즐겨 듣는 노래로는 뉴진스의 ‘Hype Boy’, 즐겨 보는 드라마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꼽으며 자신만의 ‘해피 모먼트’를 상세하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린의 더 많은 화보컷과 인터뷰 풀버전은 2535 MZ세대에게 패션-뷰티-연예-재테크-커리어 등 다채롭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매거진 유어바이브에서 공개된다. 유어바이브 공식 웹사이트와 네이버 포스트, 카카오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SNS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유어바이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