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예능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일본까지 건너간 역대급 궁상에 스튜디오 발칵 '질색'

주말예능홈페이지 2022-08-14 12:54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일본까지 건너간 역대급 궁상에 스튜디오 발칵 '질색'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일본으로 떠난 탁재훈, 이상민, 김희철이 大환장 ‘궁상 케미’ 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예고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날, 화보 촬영차 일본에 온 김희철과 희철에게 빈대 붙은(?) 탁X궁의 도쿄 방문기가 펼쳐졌다. 이상민은 얼마 전 생일이었던 탁재훈과 김희철에게 밥을 사겠다며 도쿄의 한 고깃집으로 향했다.

당당하게 고기를 주문하는 물주(?) 이상민의 모습에 다들 낯설어한 것도 잠시, 한 접시에 단 돈 ‘100원’ 이라는 상상초월 초저가 고기 값에 현장은 물론 스튜디오에서도 “이렇게 싼 고기는 처음 본다”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또한 싼 가격과는 반대로 침샘 자극하는 미(味)친 비주얼에 스튜디오에서는 군침을 꿀꺽 삼켰다. 그러나 얼마 가지 않아 생각지도 못한 선 넘는(?) 궁상 행동에 ‘극대노’ 하는 상황까지 펼쳐져 웃음을 안겨주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궁상민의 ‘궁상 면모’ 는 계속됐다. 고기를 먹던 도중 직접 챙겨온 필수템(?)을 꺼내 모두를 질색하게 만들었다. 더불어 한류스타 동생인 김희철에게 역대급 수치를 안겨주기도 했다는데, 과연 궁상민은 어떤 행동을 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짠내 나는 ‘궁’ 가이드 이상민의 도쿄 투어는 오늘(14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