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DC 슈퍼펫'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 등극하며 흥행 돌풍 예고

기사입력2022-08-09 10:0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 'DC 슈퍼펫'이 8월 10일(수) 개봉을 앞두고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ㅣ감독: 자레드 스턴, 샘 레빈ㅣ목소리 출연: 드웨인 존슨, 케빈 하트, 키아누 리브스 외]

iMBC 연예뉴스 사진

'DC 슈퍼펫'은 악당 렉스 루터와 기니피그 룰루의 계략으로 위험에 빠진 슈퍼맨을 비롯한 저스티스 리그의 슈퍼 히어로들을 구하기 위해 슈퍼독 크립토와 슈퍼펫 친구들이 벌이는 파워 댕댕 모험을 그린 이야기. DC 확장 유니버스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DC 리그 오브 슈퍼-펫'(이하 'DC 슈퍼펫')이 개봉 이틀 전인 8월 8일(월) 오후 2시 33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실시간 예매율 6.5%를 기록하며 전체 애니메이션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이는 '미니언즈2'(2.4%), '명탐정 코난: 할로윈의 신부'(0.6%),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0.5%),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 리틀스타워즈 2021'(0.2%) 등 여름방학을 겨냥한 다양한 애니메이션 작품들을 제친 기록으로 빛을 발한다.

한편 시사회를 통해 'DC 슈퍼펫'을 먼저 관람한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히어로가 된 댕댕이의 반란! 재미와 웃음, 공감까지!"(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귀여운 상상력!"(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따뜻하고 재치 있게 풀어낸 보호소 동물들의 성장 기록"(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다채로운 캐릭터, 폭발적인 에너지!"(위드인뉴스 문자영 기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안성맞춤! 히어로 영화를 보는 재미와 더불어 반려동물이 주는 뭉클한 감동까지 완벽한 시간"(Ihhe***), "6살 둘째도 깔깔 34살 엄마도 깔깔 찡하고 따뜻하고 웃기고 통쾌!"(haha*****), "여름방학에 아이와 함께, 가족끼리, 연인끼리 봐도 재미있는 영화"(love***********) 등 쏟아지는 뜨거운 호평은 올여름 온 가족의 취향을 저격할 'DC 슈퍼펫'의 극장 개봉에 귀추가 주목된다.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 릴레이와 함께 전체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여름방학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DC 슈퍼펫'은 8월 10일 개봉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