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다시, 첫사랑' 첫사랑으로 소환된 네 사람, 이들의 선택은?

예능홈페이지 2022-07-25 14:21
'다시, 첫사랑' 첫사랑으로 소환된 네 사람, 이들의 선택은?
'다시, 첫사랑' 첫사랑으로 소환된 네 사람이 관심 있는 이성에게 데이트를 신청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7월 2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 5회에서는 이한슬, 정연주, 홍지명, 이제석이 직접 선택한 데이트가 펼쳐진다. 첫사랑으로 소환된 이들이 직접 데이트 상대를 선택할 수 있을 때는 누구를 선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금까지 '다시, 첫사랑'에서는 첫사랑들끼리 추억을 되짚어 보는 첫사랑 데이트, 그리고 랜덤으로 선택한 주소를 찾아가 퇴근 시간을 함께하는 퇴근길 데이트가 이루어졌다. 데이트를 통해 원래 있던 감정이 정리되기도 하고, 새로운 설렘이 생기기도 하면서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데이트 선택권을 받게 된 이한슬, 정연주, 홍지명, 이제석은 이를 어떻게 사용할지 신중하게 고민한다. 출연자가 직접 원하는 상대를 선택하는 데이트는 처음인 만큼, 어떤 데이트들이 성사될지 호기심이 커져간다.

특히 셰어하우스 입소 후 첫사랑 김영배와만 데이트를 하고 있는 이한슬의 선택이 궁금증을 모은다. 이번 선택이 인생 첫 데이트 신청이라는 이한슬은 본인이 직접 데이트 코스도 짜며 이를 적극적으로 준비한다고. 이에 이한슬이 누구를 위해 이토록 열심히 데이트를 준비한 것인지, 이번 데이트는 첫사랑 김영배와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진다.

또한 이들 중에는 자신의 첫사랑에게 데이트를 신청한 출연자부터, 퇴근길 데이트 상대에게 다시 데이트를 신청한 출연자, 그리고 아예 접점이 없던 사람에게 새롭게 데이트를 신청한 출연자까지 있다는 전언. 이에 이번 데이트는 또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기대가 증폭된다.

한편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 5회는 7월 25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또한 '다시, 첫사랑'은 방송 직후 OTT seezn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