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웹예능

김희철→이선빈 '핑크 라이' 편견 없는 연애 리얼리티…10월 공개

웹예능홈페이지 2022-07-25 14:00
김희철→이선빈 '핑크 라이' 편견 없는 연애 리얼리티…10월 공개
연애 리얼리티 '핑크 라이'가 10월 글로벌 OTT를 통해 공개된다. '핑크 라이'는 각자의 과거와 사연이 있는 청춘 남녀가 편견 없이 오직 '사랑' 하기 위해 한 가지 거짓말이 허용되는 연애 리얼리티쇼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한 가지씩 거짓을 안고 합숙을 시작한 출연진들은 조건 없이 사랑해 줄 상대를 찾아 나간다. 출연자들은 사랑을 찾는 동시에 상대의 거짓말이 무엇일지 추측하고, 감정이 깊어질수록 자신이 감당하지 못할 거짓말은 아닐지 고민에 빠지는 등 설렘과 불안을 오가는 감정의 낙폭을 리얼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핑크 라이'는 각자의 여러 사연들로 인해 사랑을 하는데 있어 옭아매던 조건과 배경에서 벗어나 사람 그 자체만으로 사랑에 빠질 수 있을지, 사랑에 대한 여러 정의와 편견에 관한 고민을 던지는 프로그램이 될 예정이다.

또한, 가수 김희철, 배우 이선빈과 송원석, 유튜버 랄랄이 패널로 출연, 각자의 예리한 관찰과 직감으로 '핑크 라이'속 남녀들의 심리와 선택을 예측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핑크 라이'는 '주말 사용 설명서', '캐시백'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출한 김인하 PD가 연출을 맡았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CJ EN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