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은 14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권모술수 너 그렇게 살지 마" "뒤통수 조심해 권모술수 너 70m 앞에 서있지 마"라는 글을 남겼다.
지난 13일 방송된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문지원, 제작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낭만크루) 5회에서는 진실과 실리 사이에서 변호사의 책임을 통감한 우영우(박은빈 분)의 눈물 어린 성찰을 그린 내용이 방송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함께 사건을 맡게 된 동료 변호사 권민우(주종혁 분)는 일부러 우영우에게 사건을 알리지 않고 혼자 준비하며 의뢰인에게 잘보이려 했다. 이런 권민우에 대해 최수연(하윤경 분)은 "예전 별명이 권모술수였다"라고 귀뜸해줬다.
방송 내내 우영우와 권민우는 서로에 대해 "권모술수 권민우" "우당탕탕 우영우"라며 공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대해 안산 선수는 우영우에 과몰입해 "권모술수 너 70m 앞에 서 있지 마"라는 글로 실제로 서 있다면 양궁 활로 쏴버릴 듯한 기세를 표현해 네티즌 사이에 웃음을 안겼다. 네티즌들은 "세계 최고의 저격수에게 권모술수 찍혔네 ㅋㅋㅋ" "안산만 할수 있는 드립이다" "양궁최초 금3관왕 세계랭킹 1위가 그러니까 너무 무서워요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화면캡쳐 EN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