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안나' 수지X정은채X김준한, 신선한 조합의 화보 공개

기사입력2022-06-17 12:0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가 수지, 정은채, 김준한이 함께한 씨네21 커버스토리 화보를 공개했다. [제공: 쿠팡플레이 l 제작: 컨텐츠맵 l 각본/감독: 이주영 l 출연: 수지, 정은채, 김준한, 박예영]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를 통해 뜨거운 시너지를 발산할 수지, 정은채, 김준한이 씨네21 커버스토리 화보를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안나'에서 거짓말로 점철된 삶을 살게 된 여자 ‘안나’ 역을 맡은 수지와 자신의 우월한 인생을 즐기며 사는 ‘안나’의 전 직장 상사 ‘현주’ 역을 맡은 정은채, 남다른 야망을 품고 목표 지향적인 삶을 추구하는 ‘안나’의 남편 ‘지훈’ 역의 김준한까지. 신선한 조합으로 뭉친 세 사람의 이색 케미가 눈길을 끈다. 모노톤과 뮤트톤의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한 세 사람은 독보적인 분위기는 물론, 서로 엇갈린 시선과 속내를 알 수 없는 미묘한 표정을 통해 '안나' 속 이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세 배우의 단독 컷은 캐릭터 각자의 매력을 강조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유미’와 ‘안나’, 두 개의 이름을 가진 수지는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강렬한 눈빛의 정은채는 상대방을 압도하는 외모와 존재감을 지닌 ‘현주’를 떠올리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얼굴에 그림자가 드리운 채 상념에 잠긴 김준한은 양파 껍질 까듯 본연의 모습을 드러내는 ‘지훈’의 한 단면을 보여주는 것 같다.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수지, 정은채, 김준한의 화보와 '안나'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는 씨네21 6월 18일(토) 발행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선한 캐스팅 조합과 뜨거운 연기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는 오는 6월 24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씨네21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