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코다''리틀 포레스트' & '니얼굴' 힐링을 전하는 아트버스터!

한국영화홈페이지 2022-06-09 08:09
'코다''리틀 포레스트' & '니얼굴' 힐링을 전하는 아트버스터!
예쁜 얼굴을 안 예쁘게 그려주는 캐리커처 작가 은혜씨의 특별한 일상을 담은 영화 '니얼굴'이 '코다''리틀 포레스트'에 이어 힐링 에너지를 전하는 영화로 기대를 모은다. [감독: 서동일ㅣ출연: 정은혜, 장차현실ㅣ제공/제작: 두물머리픽쳐스ㅣ공동제공/배급: ㈜영화사 진진ㅣ개봉: 2022년 6월 23일]

iMBC 연예뉴스 사진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제12회 광주여성영화제 초청 및 제18회 서울환경영화제 우수상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영화 '니얼굴'이 '코다''리틀 포레스트'에 이어 새롭게 힐링 영화의 힘을 보여줄 영화로 눈길을 끈다.

먼저, 올해 제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남우조연상, 각색상을 석권한 영화 '코다'는 소리를 들을 수 없는 가족을 세상과 연결하는 코다 ‘루비’가 어느 여름날, 우연히 노래와 사랑에 빠지면서 꿈을 향해 달리는 감동 가득한 뮤직 드라마이다. 그래미 2관왕에 빛나는 천재 음악감독 마리우스 드 브리스의 색다른 편곡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는 농인 가족과 청인 코다의 희망 가득한 감동 스토리와 함께 배우들의 뛰어난 앙상블을 선보이며 국내 흥행에 성공했다. 다음,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에 힘입어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시험, 연애, 취업,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청춘들이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이다.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사계절 풍광과 다채로운 음식들이 선사하는 볼거리를 담은 영화는 마음을 위로하고 공감대를 자극하는 힐링 메시지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오는 6월 23일 개봉을 앞둔 영화 '니얼굴'은 발달장애인 은혜씨가 문호리리버마켓의 인기 셀러로 거듭나며 진정한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낸 다큐멘터리이다.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를 통해 안방극장을 웃음과 눈물로 물들이며 대중을 사로잡은 정은혜 작가의 영화 개봉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캐리커처 작가 은혜씨의 예술 가득한 일상을 그린 영화는 유쾌한 재미는 물론 힐링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관객들에게 휴식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와이드앵글을 통해 첫선을 보인 영화는 제18회 서울환경영화제 한국환경영화부문 우수상과 2021 씬라인페스트에서 인터내셔널인스퍼레이션어워드를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올여름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영화가 되어줄 '니얼굴'은 오는 6월 23일 개봉하여 관객들과 만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영화사진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