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빅스 혁, 젤리피쉬 떠난다…"그룹 활동은 함께" [공식입장]

이슈홈페이지 2022-06-08 08:50
빅스 혁, 젤리피쉬 떠난다…"그룹 활동은 함께" [공식입장]
그룹 빅스 혁이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8일 빅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젤리피쉬와 혁의 전속계약이 최근 만료됐다"며 "당사와 혁은 오랜 시간 깊은 대화 끝에 양측 합의하에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두터운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향후 빅스 멤버로서의 음악적 활동은 함께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젤리피쉬 측은 "각별한 믿음으로 약 10년이라는 오랜 시간을 함께 해 준 혁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젤리피쉬는 혁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도록 하겠다. 혁을 응원하고 지켜봐주신 많은 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새로운 출발선에 선 혁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혁은 지난 2012년 그룹 빅스로 데뷔했다. 웹드라마 '가두리횟집', '컬러리쉬2'에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이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 소속 아티스트 빅스와 멤버 혁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젤리피쉬와 혁의 전속계약이 최근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와 혁은 오랜 시간 깊은 대화 끝에 양측 합의하에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두터운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향후 빅스 멤버로서의 음악적 활동은 함께 할 예정입니다.

각별한 믿음으로 약 10년이라는 오랜 시간을 함께 해 준 혁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젤리피쉬는 혁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혁을 응원하고 지켜봐주신 많은 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새로운 출발선에 선 혁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