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복면가왕

'복면가왕' 위너 강승윤이 인정한 복면가수 누구? "독보적 음색...이분밖에 없어"

복면가왕홈페이지 2022-05-15 09:08
'복면가왕' 위너 강승윤이 인정한 복면가수 누구? "독보적 음색...이분밖에 없어"
“독보적인 음색을 갖고 계신 분”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카리스마 가왕 ‘누렁이’에게 대적할 8인의 복면가수들의 대결이 펼쳐진다.

오늘, 유영석의 마음을 훔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그는 한 복면가수의 무대를 지켜본 후, “이분의 노래를 앨범으로 내고 싶을 만큼 잘 불러주셨다”라며 사심(?) 섞인 찬사를 보낸다. 이 외에도 “노래 실력이 너무 좋으시다”, “호흡을 정말 잘 쓰신다” 등 판정단의 끊임없는 칭찬이 이어진다는 후문. 과연 수준급 가창력으로 판정단의 호평을 받은 이 복면가수는 누구일지, 그리고 가왕전까지 진출해 가왕 ‘누렁이’를 위협할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6연승 가왕’ 위너 강승윤이 인정한 실력파 복면가수가 나타난다. 복면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강승윤은 “독보적인 음색을 갖고 계신 분이다. 이 무대를 이렇게 소화할 수 있는 분은 이분밖에 없다!”라며 복면가수의 무대를 극찬했다. 가수 조장혁 역시 “모든 장르를 소화할 수 있을 것 같다. 장르가 어마어마하게 넓다”며 소감을 전한다. 과연 가왕 ‘주윤발’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한 이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 것인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름 돋는 가창력을 보유한 실력파 복면가수들의 듀엣곡 무대와, 판정단들의 뜨거운 추리 열전은 오늘(15일) 저녁 6시 1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