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 음악중심

‘쇼! 음악중심’ 클라씨, 시선 사로잡는 7인 7색 꽃 비주얼 자랑

쇼! 음악중심홈페이지 2022-05-14 16:08
‘쇼! 음악중심’ 클라씨, 시선 사로잡는 7인 7색 꽃 비주얼 자랑
걸그룹 클라씨(CLASS:y)가 ‘셧다운’으로 콘셉트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는 14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데뷔곡 ‘셧다운(SHUT DOWN)’으로 무대에 올랐다.

이날 틴크러시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한 클라씨는 7인 7색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눈을 뗄 수 없는 꽃 비주얼까지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클라씨는 신인답지 않은 ‘톱클래스’ 무대를 선사, 2022년 최고의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탄탄한 보컬 실력과 무대 장악력, 그리고 완벽한 칼군무로 열정과 패기를 보여준 클라씨는 카리스마도 발휘하며 무대를 이어갔다.

또한, 7명 각각의 개성이 드러나는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으로 유니크함을 더한 클라씨는 미모는 물론, 실력, 그리고 콘셉트까지 모두 갖춘 ‘완성형 아이돌’로 무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지난 10일 데뷔 6일 만에 SBS MTV ‘더쇼’ 1위 후보에 올랐던 클라씨는 MBC ‘방과후 설렘’의 데뷔조로, 10일 첫 방송된 MBC ‘클라씨의 세계’를 통해 좌충우돌 예능 도전기를 공개한 바 있다.

한편, 5일 ‘셧다운(SHUT DOWN)’이 담긴 첫 앨범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로 가요계에 데뷔한 클라씨는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소속사 대표 조이현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