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유미 "사귀면 다 퍼주는 스타일이다, 달라고 안 해도 다 해주고 싶어" (컬투쇼)

이슈홈페이지 2022-05-13 15:37
아유미 "사귀면 다 퍼주는 스타일이다, 달라고 안 해도 다 해주고 싶어" (컬투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빽가, 아유미가 출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3일(금)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빽가, 아유미가 '미련한 사랑' 코너에서 청취자들의 연애사연을 소개했다.


이날 "우리 아들이 고1인데 벌써부터 걱정이다. 좋아하면 다 퍼주는 스타일이라서. 남일 같지 않다. 어떻게 가르쳐야 하냐?"라는 한 청취자의 사연에 DJ 김태균이 "이런 친구들이 사랑에 빠지면 미련할 정도로 다 준다"라고 말하자 아유미가 "제가 이런 사람이다. 사귀면 너무 퍼준다. 지금은 안 하려고 하는데도 하게 된다. 나이 문제는 아닌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태균이 "달라고 안 하는데도 알아서 주는 거냐?"라고 묻자 아유미가 "알아서 준다. 다 해주고 싶다"라고 답했고 빽가도 공감하며 "저도 이런 스타일이다. 이러다가 상처를 받는다고 해도 사실 바뀌지는 않는다. 성향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럼 이 고1 친구는 어떻게 하면 좋겠냐?"라는 김태균의 질문에 아유미는 "안타깝게도 못 고칠 것 같다. 어머님, 아드님은 못 고칠 것 같다"라고 응수해 웃음이 터졌고 빽가는 "난치병이다"라고 덧붙였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 이연실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