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ck' 뮤직비디오는 CL의 'Hello Bitches' 안무로 유명한 세계적인 안무가 패리스 고블(Parris Goebel)과 그의 크루들이 함께 한 것이 알려지면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CL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Chuck'뮤직비디오는 미국 LA의 이국적인 경관을 배경으로 CL이 중심이 되어 댄서들과 파워풀한 군무 선보이며 퍼포먼스 끝판왕다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뮤비에서 CL은 금발의 포니테일 헤어에 파격적인 메이크업, 트레이닝 웨어에 웨스턴 부츠,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 언밸런스할 수 있는 패션을 패셔니스타답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내고 있다.
'Chuck'은 80~90년대 MTV 바이브를 새롭게 재해석한 비트와 래퍼 CL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곡이다. CL의 솔직한 모습을 한국어 '척'의 이중적인 의미를 활용해 재치 있는 가사로 표현했다.
특히 'Chuck'은 노래가 발표되자마자 SNS 상에 댄스아카데미, 개인 댄서들이 직접 안무를 창작해서 공개한 댄스 비디오가 수백 건 올라오는 등 댄서들 사이에서 유난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CL이 이번에 공식적으로 공개한 'Chuck'의 뮤직비디오가 다시 한번 센세이션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난 4월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인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 아츠(이하 코첼라)에서 2NE1의 깜짝 재결합 무대를 이끌어 낸 CL은 6월 30일 프랑스 MAIN SQUARE FESTIVAL, 7월 8일 독일 WIRELESS FESTIVAL, 7월 9일 포르투갈 RFM SOMNII, 8월20일과 21일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개최하는 'SUMMER SONIC'에 참여하며 열정적인 무대를 이어간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베리체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