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영탁, '주접이 풍년' 출연…팬덤 객석 신청률 역대 최고

예능홈페이지 2022-05-11 08:56
영탁, '주접이 풍년' 출연…팬덤 객석 신청률 역대 최고
가수 영탁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주접이 풍년'을 수놓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12일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이하 '주접이 풍년')' 15회에는 영탁과 공식 팬카페 '영탁이 딱이야'가 주접단으로 출연한다.

이날 영탁 주접단은 팬덤의 대표 색상인 각종 코발트블루 패션과 굿즈로 완벽하게 무장하며 스튜디오에 파란 물결을 일으킨다. 이들의 허리케인급 함성에 MC진 또한 “에너지로는 최고”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주접이 풍년' 객석 신청률 역대 최고를 자랑한 만큼 다양한 개성을 갖춘 영탁 주접단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레전드 농구선수이자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인 신기성이 영탁 굿즈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돼 숨겨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현장에 깜짝 등장한 영탁은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이며 객석을 뜨겁게 달군다. 주접단을 대동단결 시키는 영탁의 농익은 무대 매너와 시원한 가창력은 물론 팬들을 들었다 놨다하는 센스 넘치는 입담까지 '주접이 풍년'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영탁과 주접단의 역대급 케미를 예고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주접이 풍년' 15회는 오는 12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