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쇼챔피언' 문별→송가인 화려한 컴백 무대…미연 솔로 데뷔

기사입력2022-05-04 17:5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쇼챔피언'이 다양한 음악색의 컴백 무대로 채워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쇼챔피언'은 4일(수) 오후 6시 MBC M 생방송 통해 문별, 송가인, 윤지성, 베리베리 등 다채로운 개성을 가진 아티스트들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K-POP 대표 걸 그룹 멤버의 솔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그룹 마마무의 문별이 달콤살벌한 콘셉트로 컴백한다. 문별은 펑크한 기타 사운드와 담백하면서 힘 있는 보컬이 인상적인 타이틀곡 'C.I.T.T(Cheese in the Trap)'을 통해 키치하면서 청량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여자)아이들의 메인 보컬 미연이 첫 번째 미니 앨범 'MY'를 통해 솔로로 데뷔한다. 미연은 기타 사운드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타이틀곡 'Drive'와 파워풀하면서 부드러운 보컬이 매력적인 수록곡 'TE AMO' 무대를 통해 미연만의 보컬 색을 보여줄 예정이다.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솔로 아티스트의 컴백 무대도 있다. 정통 트로트의 여왕 송가인이 세 번째 정규 앨범 '연가(戀歌)'로 돌아온다. 송가인은 남북 분단의 아픔을 노래한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을 통해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를 선사한다.


그리고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솔로 아티스트 윤지성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세 번째 미니 앨범 '미로(薇路)'를 공개한다. 윤지성은 경쾌한 밴드 사운드와 레트로 감성이 결합된 타이틀곡 'BLOOM'을 통해 싱그러운 봄 감성이 담긴 무대를 꾸민다.

팬심 저격할 보이그룹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칼각 퍼포먼스 대표 주자 베리베리가 첫 번째 정규 앨범 'ROUND 3 : WHOLE'로 팬들을 만난다. 베리베리는 라틴 힙합 장르의 타이틀곡 'Undercover'를 통해 한층 깊어진 킬링 섹시미를 뽐낸다.

또한, X1 출신 이은상이 속한 브랜뉴 뮤직 신인 보이그룹 YOUNITE가 첫 번째 미니 앨범 'YOUNI-BIRTH'로 데뷔한다. YOUNITE는 펑키한 올드 스쿨 스타일의 힙합 곡인 'EVERYBODY(Feat. DJ Juice)' 무대를 통해 넘치는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 DKZ, 태진아, 포맨(4MEN), 민서, EPEX(이펙스), 퍼플키스(PURPLE KISS), E'LAST, JUST B, 다크비(DKB), 앨리스(ALICE), ICHILLIN', 화연 무대도 함께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