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김숙 VS 유재석 VS 정준하&하하 ‘티격태격’

놀면 뭐하니? 홈페이지 2022-04-30 18:54
‘놀면 뭐하니?’ 김숙 VS 유재석 VS 정준하&하하  ‘티격태격’
김숙과 유재석, 정준하, 하하 등 3사 대표가 보자마자 서로를 헐뜯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4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를 만들기 위한 블라인드 오디션 2차가 펼쳐졌다.

엘레나(김숙)은과 유팔봉(유재석)은 서로 얼굴을 보자마자 흉을 봤다. 유팔봉은 한쪽눈을 살짝 가린 모자를 쓴 엘레나에게 “그러다 눈 나빠진다”라고 놀렸다.

엘레나 역시 “갈수록 맹구 같다”라고 놀렸다. 정준하와 하하가 들어오자 엘레나는 “관계자만 들어오게 해달라”라며 시비 걸었다.


엘레나는 정준하에게 “은퇴 몇 번 하지 않았냐”라며 딴지 걸었다. 정준하는 “은퇴 안 했다니까!”라며 짜증냈다.

유팔봉은 자리를 수습하면서 “0표~1표는 탈락”이라고 일깨웠다. 이어지는 블라인드 오디션을 위해 대표들은 자세를 가다듬었다.

시청자들은 대표들의 만남을 재밌어했다. “김숙 너무 웃긴다”, “전성기 타령 크크”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