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그레이 맨' 라이언 고슬링X크리스 에반스, 루소 형제 연출작 넷플릭스 공개 전 극장 상영

기사입력2022-04-27 13:2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넷플릭스(Netflix)가 '어벤져스' 시리즈의 루소 형제가 연출한 영화 '그레이 맨'의 공개일과 스틸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루소 형제가 넷플릭스와 드디어 만났다. 루소 형제의 연출 소식만으로 전 세계를 들썩이게 했던 영화 '그레이 맨'이 오는 7월 22일 공개를 확정하였다. '그레이 맨'은 그 누구도 실체를 몰라 ‘그레이 맨’으로 불리는 CIA의 암살 전문 요원이 우연히 CIA의 감추고 싶은 비밀을 알게 되고, CIA의 사주를 받은 사이코패스 전 동료에게 쫓기며 시작되는 월드클래스 액션 블록버스터다. 데뷔와 동시에 저명한 범죄 소설 문학상인 배리상 후보에 오른 마크 그리니의 인기 소설이 원작이며, 액션 연출로 정평이 난 루소 형제가 선보일 스펙터클한 액션에 전 세계의 눈과 귀가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은 '그레이 맨' 속 인물들로 완벽히 다시 태어난 라이언 고슬링, 크리스 에반스, 아나 데아르마스, 레게장 페이지의 모습을 담고 있다. '라라랜드', '블레이드 러너 2049'의 라이언 고슬링이 과거의 기록을 모두 지우고 CIA 최고의 암살 병기가 되었지만 조직의 위험한 비밀을 알게 된 후 전 세계 암살자들의 타깃이 된 식스를 맡고, '어벤져스' 시리즈와 '설국열차', '나이브스 아웃'의 크리스 에반스가 식스를 제거하기 위해 소환된 무자비한 킬러 로이드 역으로 분한다. '나이브스 아웃'과 '007 노 타임 투 다이'에서 눈도장을 찍은 떠오르는 스타 아나 데아르마스가 헌신적인 CIA 요원 대니 역을 맡았으며, '브리저튼'으로 단숨에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은 레게장 페이지가 CIA 국장 카마이클 역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 최고의 요원에서 모두의 타깃으로 전락한 식스와 피도 눈물도 없이 매섭게 그를 쫓는 킬러 로이드가 전 세계를 무대로 벌이는 숨 막히는 추격전에 벌써부터 전 세계가 숨죽여 흥분하고 있다. '그레이 맨'은 넷플릭스 공개에 앞서 전 세계 극장 개봉을 예정하고 있으며 국내는 7월 13일 개봉한다.

올여름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그레이 맨'은 오는 7월 13일 극장 개봉, 7월 22일 넷플릭스 공개를 앞두고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넷플릭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