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솔지, 첫 단독콘서트 성료 "자랑스러운 가수 될 것"

기사입력2022-04-11 14:0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믿고 듣는 감성장인 솔지가 첫 단독콘서트로 관객들을 만났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가수 솔지가 지난 9일(토), 10일(일) 양일간 백암아트홀에서 열린 'First Letter'로 첫번째 단독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코로나-19로 일정이 연기되었음에도 변함없이 공연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더욱 퀄리티 높은 공연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 솔지의 콘서트는 감동과 훈훈함으로 가득했다.

내레이션과 함께 무대에 오른 솔지는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 '바람에 기대'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OST 곡으로 공연의 막을 열었다. '감성장인'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만큼 감미롭고도 파워풀한 솔지의 보이스에 관객들은 박수갈채를 쏟아냈다.

이어 솔지는 '한사람', '하루', '이런위로' OST 외에도 올해 발매한 미니앨범 'First Letter'의 수록곡인 'Pillow', 'Have a good day'를 선곡해 특유의 감성을 고스란히 전하며 진한 감동을 전했다. 이밖에도 'I'll never love again', 'Leave the door open', '몽중인', '어떤가요' 등의 명곡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한 커버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솔지의 첫번째 단독 콘서트를 위해 참석한 특급 게스트들의 축하 릴레이도 이어졌다. 9일에는 솔지와 '불후의 명곡'으로 만난 가수 김범수가 등장해 환상적인 하모니를 완성했고, 10일에는 EXID 멤버들이 참석해 오랜만에 선보이는 '위아래', 'Lie', '핫핑크' 무대를 접한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갈채가 이어졌다.

관객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즉석에서 신청곡을 불러주는 이벤트까지 펼친 솔지는 "지금까지 공연이 총 여러 번 밀려서 많이 우울하고 속상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자리에 찾아주신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위로와 선물이 되는 노래를 하는 자랑스러운 가수가 되겠다. 오늘이 정말 잊지 못할 날이 될 것 같다."고 인사를 건넸다. 특히 엔딩 무대 '계절의 끝에서'에서는 관객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에 눈물이 복받쳐 노래를 이어가지 못하는 솔지의 모습이 그의 진심을 느끼게 했다.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첫번째 단독콘서트를 마친 솔지는 이후 올해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씨제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