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판타지 뮤직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메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2022-04-11 09:0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넷플릭스(Netflix)의 '안나라수마나라'가 메인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가 메인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신비로운 분위기 속 세 주인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두운 밤 아무도 없는 유원지, 환상적인 빛으로 둘러싸인 회전목마와 불꽃, 날아가는 나비와 비눗방울이 꿈결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몽환적인 세계로 보는 이들을 초대한다. 힘든 순간이면 나타나 “당신... 마술을 믿습니까?”라며 주문을 외우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지창욱)과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바라보는 윤아이(최성은), 나일등(황인엽)의 모습은 이들 앞에 펼쳐질 마법 같은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티저 예고편은 리드미컬한 음악과 마술사 리을의 미스터리한 등장으로 시작부터 설레게 만든다. 오래된 무대에서 주문을 거는 리을의 움직임에 학생들은 공중에 떠오르고 의자가 제멋대로 움직이며 환상의 세계가 열린다. 리을은 버거운 현실에 놓인 고등학생 윤아이 앞에 나타나 “네 마음이 고장 났을 땐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아? 주문을 외우면 돼”라며 마법 같은 순간을 선물한다. 캄캄했던 유원지와 거리가 빛으로 물들자 덩달아 밝은 얼굴을 띄는 윤아이는 “너무 힘들고 고단하게 살아서 진짜 마술사를 보내준 거라고 믿어도 될까?”라며 위로받고 싶은 마음을 내비친다. 전교 1등 나일등은 같은 반 친구 윤아이를 따라 유원지로 향하고 리을과 그의 마술을 통해 새로운 세계와 감정을 마주하게 된다. 어른들로 인해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 어른들에게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이 영원히 아이로 남고 싶은 어른 리을을 만나 과연 어떤 변화를 겪게 될까. 이들의 성장과 변화는 진정한 어른이 된다는 것 그리고 꿈이 무엇인지에 대해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생각해볼 거리를 던진다. 많은 독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안나라수마나라'는 감정을 증폭시킨 노래와 안무, 두 눈을 사로잡는 미장센과 다채로운 마술이 더해진 판타지 뮤직 드라마로 재탄생되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마법 같은 위로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메인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판타지 뮤직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는 5월 6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넷플릭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