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이승기·이세영, '법대로 사랑하라' 출연 확정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22-04-07 09:53
이승기·이세영, '법대로 사랑하라' 출연 확정
배우 이승기와 이세영이 '법대로 사랑하라'에 출연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8월 29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괴물 천재라고 불렸던 전직 검사 출신 건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김유리가 법률사무소 겸 카페 '로(Law) 카페'를 둘러싸고 벌이는 '심쿵 최고형 법치 로맨스'다.

이와 관련 이승기와 이세영이 연애도 '법.대.로'하는 '법대로 사랑하라'의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춰 설렘 판례를 생성한다. 이승기는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괴물 천재로 불렸던 검사 출신 건물주. 이세영이 맡은 김유리와 17년 지기인 김정호 역을 맡아 하찮지만 멋있고, 카리스마 있지만 순정적인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이세영은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지만 불의를 보면 못 참는 불같은 성격을 지닌 4차원 변호사이자 세입자 김유리 역으로 분해 국민 로코퀸의 이름값을 제대로 증명한다.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로맨스 연기의 대명사로 거듭난 이세영은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팬들이 지어준 별명인 '사.또(사랑스러운 또라이)'를 넘어 '사.법.또(사랑스러운 법 또라이)'로 변신한다.

제작진은 "이승기와 이세영은 '법대로 사랑하라' 속 김정호와 김유리를 본인만의 개성으로 살려내며 메말라버린 감성을 제대로 채워줄 것이라 확신한다"라며 "美친 두근거림에 정의 구현의 짜릿함까지 엿볼 수 있는 '법대로 사랑하라'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후크엔터테인먼트, 빅이슈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