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술도녀' 이선빈X정은지, 프랑스에서 당당하게 뽐낸 글로벌 미모

기사입력2022-04-06 20:1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칸 시리즈에 공식 초청된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가 세계인들의 마음을 훔쳤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올해로 5회를 맞이한 2022년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CANNESERIES, Cannes International Series Festival, 이하 칸 시리즈)은 4월 1일(금)부터 6일(수)까지 프랑스 칸에서 진행된다. 티빙은 비경쟁 부문에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과 '괴이' 총 두 작품이 이름을 올렸다.


행사를 위해 '술꾼도시여자들'의 이선빈, 정은지, '괴이'의 장건재 감독, 곽동연은 5일(현지시간) 칸 시리즈의 주요 행사인 인터뷰, 핑크카펫 등 주요 일정을 소화했다. 6일 9시(현지시간)부터는 칸 시리즈 공식 상영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이선빈, 정은지는 전 세계 외신들이 모인 칸 시리즈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핑크카펫에서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기분 좋은 케미스트리로 ‘술도녀’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술꾼도시여자들'은 5일 16시 20분(현지시간)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해외 팬들이 꼽은 명장면/명대사 ▲워맨스 장르 인기 비결 ▲한국의 술자리 문화 소개 등 작품에 대한 해석과 호평이 이어졌다.

티빙 관계자는 “칸 시리즈 페스티벌에서 세 여자의 음주와 우정을 하이퍼 리얼리즘으로 그려낸 '술꾼도시여자들'과 한국형 오컬트 시리즈 '괴이' 등 전혀 다른 장르의 두 오리지널 콘텐츠가 세계인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라며, “앞으로도 오직 티빙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K콘텐츠 위상을 이어나갈 ‘NO.1 K콘텐츠 플랫폼’으로 나아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늘(6일) 프랑스 Espace Miramar 극장에서 코리아 포커스(Korea Focus) 상영회가 열린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 '괴이'의 무대인사와 작품 상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티빙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