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금부터, 쇼타임!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X진기주X정준호X김희재, 4인4색 포스터

지금부터, 쇼타임!홈페이지 2022-04-06 14:00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X진기주X정준호X김희재, 4인4색 포스터
"귀신 보는 마술사부터 하드캐리 경찰, 신세대 신령님과 직진남 사랑꾼까지"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4월23일 첫방송을 확정한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제작 삼화네트웍스)이 4인4색 매력적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캐릭터 포스터는 자신만의 색깔이 분명한 캐릭터들이 공개되면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여기에 차차웅 집안의 대대로 내려오는 장군신 최검 장군 역의 정준호, 차차웅에게 고용된 귀신3인방(정석용, 고규필, 박서연)과 파출소 막내순경 이용렬 역으로 첫 연기 데뷔에 나선 김희재, 이용렬과 풋풋한 로맨스를 엮어가는 애기무당 예지역 장하은까지 이전에 본 적 없었던 스토리 라인과 캐릭터로 눈뗄 수 없는 흥미진진함을 선사할 종합선물세트 같은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먼저 냉철한 매력의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은 '천상천하 유아독존 귀신 고용주'라는 설명이 붙었다. "산 사람 믿어서 뭐합니까?"라는 그의 말에서 알수 있듯 수려한 외모에 시크함이 묻어나는 차차웅 캐릭터에 대한 힌트를 주고 있다. 또한 불마술을 선보이며 자신감에 찬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실제로 박해진은 마술을 직접 배워 시연하는 투혼을 선보였다.


'전투력 만렙X성불 하드캐리'으로 시민들에게는 100점 경찰인 고슬해(진기주 분)는 비밀을 간직한 캐릭터임을 드러내고 있다. "더이상 나처럼 억울한 사람 못봐요"라는 고슬해의 외침은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케하고 있다. 강인한 경찰이지만 누구보다 순수함 마음씨를 간직했으며 때로는 화려한 변신도 보여줄 고슬해 역의 진기주는 그야말로 팔색조 연기를 보여줄 준비를 마쳤다. 진기주가 완성한 고슬해는 기존 한국 드라마 여주인공의 틀을 벗어난 파워당당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00살 먹은 최강동안의 신세대 신령님 최검(정준호 분)는 갑옷을 갖춰입은 장군신 복장에 보기만 해도 웃음을 자아내는 코믹한 표정으로 시선을 끌었다. "내 이놈의 덕력, 꼭 채우고 만다"는 그도 뭔지 모를 완수해야할 임무가 있음을 짐작하게 만들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검은 그저 신적 존재만이 아닌 인간내음 가득한 인물로 차차웅과 늘 티격태격 하며 사건을 해결해갈 예정이다. '명품 코믹 연기의 대가'인 정준호가 아니면 불가능한 파격적인 매력을 장착한 장군신 최검은 일반적으로 상상하는 무서운 장군신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전망된다.

직진남 사랑꾼인 이용렬 순경 역의 김희재에게는 풋풋한 로맨스남의 분위기가 묻어난다. '내 여자는 내가 지킨다'는 이용렬의 후진 없는 사랑이 벌써부터 시청자들을 설레게하고 있다. 국민남친의 타이틀을 따낼지 기대를 모은 가운데 OST까지 출격을 예고하고 있어 쇼타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업 시키고 있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새롭게 선보이는 MBC 토일드라마로 편성, 오는 4월23일(토) 저녁 8시 40분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 작품은 이례적으로 촬영 전 이미 전세계 190여개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되는 등 올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iMBC 이호영 | 사진제공 삼화네트웍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