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니 3집 ‘BLOSSOM’(블러썸)에 이어 새 앨범을 예고한 라붐이 대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특히 이번 주말에는 솔빈과 진예, 고정 MC를 맡고 있는 소연까지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예고돼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JTBC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던 솔빈은 매주 쿠팡플레이에서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 2'에서 연기력은 물론 숨겨뒀던 예능감을 발휘하고 있다.
솔빈은 ‘SNL 코리아’의 크루 멤버로 출연, 기존 멤버인 신동엽과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솔빈은 다양한 작품과 예능을 통해 만능돌로서 입지를 굳혀온 만큼, 탄탄한 연기력과 센스를 발휘해 시청자들의 웃음 유발에 한 몫 하고 있다. 또 솔빈은 해맑으면서도 귀여운 캐릭터를 탁월하게 소화해내며 각종 코너에서 깨소금 같은 역할로 눈길을 끄는 중이다.
또 다른 멤버 진예는 지난주 시청률 7.6%를(닐슨 코리아 제공, 수도권 기준) 기록한 MBC ‘놀면 뭐하니?’ MBTI(성격유형검사) 특집에 이어 2주 연속 출격을 알렸다. 앞서 진예는 I(내향형)인 유재석, 이미주와 E(외향형)의 정준하, 하하, 신봉선과 함께 출연해 성향 대결을 펼치는가 하면, 다양한 게임과 토크로 재미를 선사했다. ‘허당끼’로 시청자를 웃게 만들었던 진예는 이번주도 평소 라붐 팬임을 자처하는 유재석과 콤비를 이뤄 웃음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멤버 소연도 일요일 오후 8시 국방TV ‘리얼 병영 톡! 행군기’ MC로 국군장병들을 찾아간다. 소연이 MC를 맡은 ‘행군기’는 '행복한 군대 이야기'라는 뜻으로, 안전하고 사회와의 소통과 인권을 보장하며 변화해가는 새로운 병영 문화를 쉽고 재밌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소연은 걸그룹 중 군 위문공연 최다 기록을 보유한 라붐의 리더답게 ‘행군기’ 고정 MC로 출연하며 센스 만점의 진행 솜씨를 선보인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와 새 출발을 알렸던 라붐은 지난해 11월 미니 3집 ‘BLOSSOM’(블러썸)을 발매, 타이틀곡 ‘Kiss Kiss’(키스 키스)와 커버 댄스 열풍을 일으킨 ‘White Love(스키장에서)’으로 세대를 불문하고 폭넓은 사랑을 받아왔다.
예능돌 활약은 물론, 치킨 브랜드의 광고 모델까지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라붐은 약 5개월 만의 신보로 컴백을 확정, 오는 4월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랑스러움과 성숙함을 보여줄 전망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 쿠팡플레이, MBC, 국방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