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불륜 이혼’ 전노민, 전수경에 뻔뻔한 재결합 요구 (결사곡3)

기사입력2022-03-19 12:1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결혼작사 이혼작곡3’ 전노민이 전수경과 전혜원, 임한빈 앞에서 재결합을 요청, 안방극장에 공분 주의보를 발령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2월 26일(토) 밤 9시에 첫 방송된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오상원, 최영수/ 제작 하이그라운드, ㈜지담 미디어, 초록뱀 미디어/이하 ‘결사곡3’)는 볼수록 빠져드는 강력한 마력으로 매회 자체시청률을 경신, 6회 연속 동시간대 종편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기록했다.

무엇보다 ‘결사곡3’에서는 불륜으로 가정을 버린 전남편들의 사필귀정과 인내의 세월을 보낸 50대 돌싱녀 이시은(전수경)의 새 사랑이 담겨 속 시원한 쾌감을 안겼다. 그러나 이시은이 서반(문성호)과 교제 사실을 알리려고 하는 찰나, 입이 돌아간 아빠를 만나고 온 아들 우람(임한빈)이 눈물을 흘려 쉽지 않은 재혼길이 예상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이와 관련 전수경과 전노민, 전혜원과 임한빈의 ‘대혼란 신기원’ 장면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갑론을박 욕구를 깨운다. 극 중 입이 돌아온 박해륜이 이시은 집을 찾아와 재결합을 거론하는 장면. “거두절미 하구... 우리, 예전으로 돌아갑시다”라며 애절한 얼굴로 참회를 하는 박해륜을 본 이시은은 황당함에 말문이 막힌 채 착잡한 표정을 드러낸다.


이에 엄마의 재혼을 바라던 향기(전혜원)는 살벌하게 굳고, 우람이는 난감해해 대환장 상황이 이뤄진다. 용서받을 수 있을 거라 착각했던 박해륜이 숙연한 참회로 분위기를 반등시킬 수 있을지, 아이들이 복병인 이시은의 재혼은 무사히 치러질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전수경과 전노민, 전혜원과 임한빈의 ‘충격적 참회’ 장면은 지난 1월에 촬영됐다. 시즌 1,2,3를 함께하며 극 중에서 고운 정, 미운 정이 톡톡히 들어버린 네 사람은 현장에서도 한 가족 같은 케미로 화기애애한 시너지를 폭발시켰다. 전수경과 전노민은 연습 중에도 살아 숨 쉬는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모두를 빵빵 터트렸고, 네 사람은 편안하게 짜인 판에서 감정의 등락을 파고드는 세밀한 표현력을 빛내 스태프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제작진 측은 이 장면을 두고 “보는 내내 감정이입에 휘말리는 스스로를 발견하게 될 것”이라는 말을 남겼다. 더불어 “아직 이시은의 연애 사실을 모르는 전남편 박해륜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19일(오늘) 방송되는 7회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 7회는 3월 19일(토) 밤 9시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지담 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