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이솔로몬→김동현 특급 라이브에 박장현 “노래 참 잘해” (국가대표)

기사입력2022-03-19 10:4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국가단('내일은 국민가수 TOP10')이 특별한 금요일 밤을 선사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국가단(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은 지난 18일 방송된 네이버 NOW. '국가대표'에 출연해 고품격 라이브와 빛나는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이솔로몬과 김희석의 진행 아래 팬들의 다채로운 사연을 만났다. 특히 멤버들은 각 사연에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으로 실감나게 연기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먼저 "다이어트 한다는데 동생이 자꾸 치킨을 시켜먹자고 한다"는 팬을 향해 손진욱은 "내가 치킨 먹자고 해도 거절할거냐"고 유혹해 눈길을 모았다. 또 "리모컨을 장악한 아빠에게 한 마디 해 달라"는 팬을 위해 박장현은 "아버님, 저도 아빠인데 그러시면 안 됩니다. 리모컨 주세요!"라고 맞춤형 멘트를 날려 폭소를 유발했다.


사랑과 위로를 담은 다채로운 노래 선물도 이어졌다. 먼저 조연호가 특유의 연유 보이스로 정엽의 'Love You (Feat. Eco Bridge)(러브 유)'를 선보였다. 이솔로몬 또한 포지션의 'I Love You(아이 러브 유)' 무대로 감미로운 분위기를 이었다.

김동현은 마룬 파이브의 'Sugar(슈거)'로 밝은 에너지를 선사한 한편, 김영흠과 10센치의 '죽겠네' 듀엣을 펼치기도 했다. 특히 김영흠의 기타 연주가 모두의 마음에 잔잔한 울림을 전했다. 또 손진욱은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쿠퍼의 'Shallow(섈로)'를 짙은 감성으로 소화해 냈다.

멤버들의 노래를 감상한 박장현은 "항상 들을 때마다 느끼지만 멤버들 노래 참 잘한다"고 감탄했다.

이후로도 국가단은 팬들을 위한 '심쿵' 멘트는 물론 센스 넘치는 입담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금요일 밤을 유쾌하게 채웠다.

한편, 국가단은 19일 오후 2시와 7시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탄생! 국가단"'을 앞두고 있다.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2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4월 2일과 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도 잇달아 개최된다.


iMBC 김혜영 | 네이버 NOW.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