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김태리, ♥남주혁에 복잡한 속마음 고백 "좋은데 싫어!" (스물다섯 스물하나)

기사입력2022-03-12 17:5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폭탄 고백’부터 ‘위로 포옹’까지 9회와 관련된 ‘초강력 떡밥 #2’를 투척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 김승호/제작 화앤담픽쳐스)는 1998년 시대에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꿈을 향해 질주하는 당찬 펜싱 국가대표 나희도(김태리)와 좌절과 위기를 극복하며 함께 성장해나가고 있는 백이진(남주혁), 가족에 대한 사랑이 넘치지만 어려운 가정 형편에 힘겨워하는 고유림(김지연)의 ‘청춘 서사’가 공감을 얻으며 압도적인 화제성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나희도(김태리)와 백이진(남주혁), 그리고 고유림(김지연)이 얽힌 ‘노란 장미꽃 만남’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나희도는 3년 동안 버팀목이 됐던 PC통신 절친 인절미를 만나기 위해 나섰고, 백이진은 신원 불상의 인물을 만난다는 고유림을 걱정하며 따라갔다. 하지만 라이더37이 나희도라는 것을 알게 된 고유림이 당혹감에 도망치면서, 백이진을 인절미로 오해한 나희도가 “나 널 가져야겠어”라며 돌직구를 날려 향후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특히 12일(오늘)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나희도가 백이진을 향해 복잡미묘한 감정을 토로하며 ‘폭탄 고백’을 쏟아내 설렘을 증폭시켰다. 자신을 피하는 나희도에게 백이진이 “넌 우리 관계를 대체 뭐라고 생각하는데?”라고 묻자 나희도가 붉으락푸르락하며 “나 너 질투해. 아니 나 너 좋아해. 근데 너한테 열등감도 느껴. 모든 게 불투명해 너만 생각하면...그래서 요즘 너가 진짜 싫어”라고 한꺼번에 쉴 새 없이 터트려낸 것. 속마음을 털어놓는 귀여운 나희도를 보며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백이진의 모습이 심장박동수를 급상승시켰다.


이런 가운데 12일(오늘) 방송되는 9회에서는 김태리와 김지연(보나)이 예상치 못한 감정의 변곡점을 맞이하는 ‘뜻밖의 포옹’ 순간이 포착돼 기대감을 드높인다. 극중 나희도가 태양고 펜싱부와 함께 고유림의 엄마(허지나)가 운영하는 분식집을 방문한 장면. 고유림의 엄마가 주눅이 든 채 쭈뼛대는 나희도에게 다가가 갑자기 나희도를 품에 꼭 끌어안은 가운데 깜짝 놀라 눈이 커진 나희도와 엄마의 행동에 당황한 고유림의 모습이 교차되면서, 고유림의 엄마가 나희도를 포옹한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9회에서는 김태리-남주혁-김지연(보나) 등 불완전한 청춘들이 겪게 되는 성장통과 무엇인지 알 수 없는 감정의 변화가 흥미롭게 펼쳐지게 될 것”이라며 “나희도와 백이진, 그리고 라이더37 나회도와 인절미 고유림의 관계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지 본 방송에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9회는 12일(오늘)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